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트리코어 맥스 크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9:54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가장 평판이 좋다는 #뉴트리코어 #맥스릴오하나울 필자도 속은 듯 속아봤다.요즘 #쿠릴오하나이데세라고 합니다.효능은...#혈관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만, 여러 가지 장점은 다른 전문 지식인 분들의 포스팅에 대해 봐 주십시오.쓰기 불편해서 핵심만 쓰다. 필자가 직접 2개월 먹어 보고#입니다 위 검토했다.#고지혈증 개선에는 어느 정도 도움이 되는 것이 확실하다.그러니까 몸에 좋은 고밀도콜레스테롤(HDL) 수치는 오르고 몸에 과도한 저밀도콜레스테롤(LDL) 수치는 내려간다는 것을 확인했다. 나중에 병원에서 혈액검사 데이터를 받으면 오픈해 볼게.반면 고혈압 개선 효과는 미미했던 것 같다.체지방 감량 #다이어트 효과도 미미했던 모양이다.


    >


    어디까지 본인 의견=제품이니 지방이 높은 것은 당연하고 #콜레스테롤 성분이 높은데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크릴새우를 가공한 고밀도 콜레스테롤이 주성분이다.


    >


    하봉잉에 6캡슐씩 5팩 30캡슐=한달 치 분량이다.외국산 대용량 약처럼 벌크가 아닌 낱개포장이어서 신선도 유지가 가능해 마음에 들었다.필자는 하루 한알 점심 식사 후 30분 약 먹도록 먹었다.빨간색은 투명한 선홍색을 띤다. 매우 신선해 보인다.


    >


    #쿠릴 오일 고를 때 그 핵심은#선상의 가공 제품인가#인지질 함량 55%이상 뽑는데, 금, 저가형 제품이 아니면 그 조건 거의 많은 충족한다.다른 부작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갑각류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먹을 수 없다. 어디까지라도 예쁘지 않아 #건강식품 #보충제라서 #체육 #식이조절 #금연 #절주 등 내 몸의 생활풍속을 개선하는 것을 병행해야 효과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