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수술, 동위원소 치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5:25

    >


    그동안 지겹게 다닌 분당 서울대 병원 치료에 치에효루에 검사에는 여러가지 열번은 충분히 한 것 같은데 이 드디어 6개월 치의 약을 받아 왔어요! 얼마 전 갑상선암으로 수술 직후 남긴 글과 동위원소치료 후 남긴 글을 많은 분들이 보시는 것을 보고, 같은 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이렇게 과인 다구과가 되었고, 음치가 좋지 않거나 더 많은 정보를 담아드리고 싶기도 하고, 이렇게 사후관리에 대한 글도 남기려고 합니다! 댓글을 달으신 분들의 여러 귀취를 보면서, 저보다 더 큰 귀냄새로 병에 걸린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했었습니다. 저도 건강하게 살았던 사람이라, 수술을 앞두고 무섭기도 했고, 여러가지 걱정으로 블로그 정말 많이 참고해서 그렇게 생각한 적이 많이 과입니다.( ́;ω;`)


    >


    소음 우선은 수술 후, 한달정도는 지본인야의 흉곽, 목 부분에 멍투성이였던 흔적이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5개월이 지난 매우 최근도 몸 속의 상처는 아직 전체 아물지 않는지 가끔 찌르르 아플 때가 있지만 쵸소움에는 그 때마다 더욱 걱정도 되고 슬프기도 하고 그랬는데 점차 간지럽다 톡 함. 상처가 낫기 위해 그런 본인보다 ~~라는 생각을 대신하는 것 같아요. 3개월 정도까지는 수술 부위가 만져도 혹시 원숭이 같지 않는 마비된 것도 조금 입고 목도 움직이는 이전과 같은 않지만 그래도 살 정도로 그뎀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소리 좋습니다:저는 왼쪽 성대 마비가 잘 안 되고 수술 후에 목소리가 정 이야기 개미 통크 몬 정도 본인 왔다 2-3개월차까지 소음 불가였다 최근 그래도 음악방에 가서 낭만 고양이만 못 부르정도로 고소 소리도 자신과 큰 목소리로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ᄒᄒ 마비가 있고, 소기침도 군림(가벼운)이 많아서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당황하는 상황도 많았지만, 한동안은 할머니가 되었다.소견하며 웃으며 지내다보니 자신의 이름도 군데군데 흐르고 가끔 회복된 것 같아요! 그럭저럭 가끔은 슌슌 흘렀어요. 요즘은 갑상선 수술 후에 면역이 약해진다고 들어서(전에는 사실 이런 얘기 들으면 많이 속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다들 인생 힘들게 살고 있지.!) 삶은 칠칠치 못하다! 마인드에서 살고 있습니다), 비타민도 종합 비타민, 오메가 3, 홍삼 이렇게 다 먹고 전보다 잠도 일찍 자려고 노력합니다(암 환자들에게는 많이 자는 게 약다도 더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몸 회복이 가장 큰 때이니깐!


    >


    건강 염려증이 왔다고 표현해도 좋을 만큼 3개월차까지 스트레스를 받으면'자기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 되지만 재발하면 어떡하지(울음)'밖의 sound식에서 자신의 인스턴트 먹으면'이런 거 먹으면 안 될지도.. guiltu pleasure..' 하는 마sound가 정스토리 심했어요.그런데 기도하면서 결국 내가 살아 보고해야 한다 1이 있어서 이 지역에 보네오죴기 때문에 그 책무를 완수하기까지는 하쟈싱 씨가 보호하고 주어-말 sound이 들어 서서히 편안하게 된 것 같애요 갑자기 성경은 앞서기도 하지만 바울이란 사람이 있지만 그 사람은 하쟈싱 씨가 주문하신 1을 다 할 때까지 지키시리라는 미시 sound이 강한 사람이어서 독사에게 물렸는데도 죽을까봐 두려워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뱀을 툭툭 털어내고 태연했다 1을 다 했어요 그 부분을 보며 내 인생을 이미 모두 의도하고 이끌어 주세요. 그 분을 믿고 맡기는 것에 대해서 깊이 생각하게 된 것 같아요( 그런데도 역시 병이 되고 싶지 않네요~라는 기도를 가장 먼저 하고 있다(쿠쿠)


    >


    수술을 앞두고 있고, 치료를 앞두고 있는 여러분에게 가장 이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은 것은 최악의 귓냄새에 대해 인터넷에서 찾지 마세요. 라는 것입니다.아무래도 더 불안하고 마음 아파지는 지름길이기도 하고, 실제로 그런 최악의 귀취가 찾아오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검색하는 것이 좋지 않다. 나도 그것을 느끼고 자신은 부정적인 결과, 현실성에 대해 찾지 않게 되었고 병을 받아들이는 말소리가 더 편해졌습니다. 주위 사람들에게도 걱정과 걱정의 이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지 말라고 이 말을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사실은 그것도 스트레스였어요 ㅠ 물론 수술 후에 하루에 한번 약을 먹어야 한다 1시간 느끼는 기복이 심해진 것을 느끼고 여전히 흐트러지곤 합니다. 앞으로의 건강도 걱정될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조심스러운 이 이야기지만, 저는 "아프지 않았으면" 하고 바라지 않습니다. 아팠던 그 과정에서 정이 이야기 많은 것을 배웠고, 경험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고마운 사람도 너희가 너무 많았고 몸과 말소리가 아픈 사람을 예전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지요. 마침 누가 아프다고 하면 눈물이 주룩 날 정도로요;-;그 때문에 20대에 인생에 대해서 깊게 감시하는 계기가 될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고 하고 싶은 1을 마소리콧하고 보자는 소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인생이 언제 어떻게 끝날지 모르기 때문에 걱정보다도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으며 살자는 마인드도 머리로 아니어서 가슴속에 새기게 되었습니다. 가치관이 명확해지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까? 그래서 더더욱 사랑하는 사람과 아가페적인 사랑이 생겨난 파벌 사용하기도 했죠. 가장 최근에 결혼을 준비하면서 한번을 싸우지 않는 이유가 물론 남편이 성격이 나쁘지 않기 때문이지만, 어찌 보면 사소한 것들이 아팠을 때와 비교하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감사할 이유가 점점 많아졌다고 할까!정확하게 큰 1한번 경험하면 사람이 전보다 튼튼하게 된다고 하잖아요? 그 이야기가 무슨 말인지 조금 알았어요. 자신뿐만 아니라 관계도. 부디 같은 귀냄새에 계신 분들이 꼭 재발없이 쾌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기에 한사람 한사람의 곁에 불평할 수 있고, 속상할 때 울어주시고 손 잡아주시는 분이 한사람이라도 꼭 있기를 기도합니다.어려움은 귀취가 오면 어떻게든 버텨내면 되지만, 그 귀취 때마다 뻗어주는 손이 귀하고 고마웠습니다.ㅜㅡㅜ 별로 1기 같은 문장이지만,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